메뉴명
푸른비전,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
100
  • 골목길재생 성과공유회 「SHOW ME THE 골목길」
    등록날짜 2019.10.16 11:48조회수 295
  • 서울시에서 도시재생분야 골목길재생사업과 관련하여 골목길재생 성과공유회 「SHOW ME THE 골목길」을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< 골목길재생 성과공유회  SHOW ME THE 골목길개최 개요 >

    ★ 일 시 : 2019. 10. 23. (수) 14:00 ~ 18:00

    ★ 장 소 : 서울시청 신청사 8층 다목적홀

    ★ 주 최 : 서울특별시(도시재생실 재생정책과)

    ★ 주요내용 : 서울시 골목길 재생 관련 대학생 비전 경연대회, 소규모 토론, 성과 공유·전시, 커뮤니티 댄스 등

    ★ 참석인원 : 골목길재생에 관심 있는 시민, 대학생, 공무원, 중간지원조직, 지역별 용역사 등 700여명

     

    ■ 골목길재생 성과공유회 「SHOW ME THE 골목길」

       그동안의 성과를 전시 및 공유하고,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경연대회를 통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, 시민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댄스, 시민, 대학생, 전문가 등과 함께 골목길에 대해 토론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 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교님들께 많은 홍보와 참여 협조 요청드립니다.

     

    ■ 또한, 행사 프로그램 중 하나로, 대학생 골목길 비전 경연대회 「SHOW ME THE 60초 골목길」이 진행되며, 현재 참가자 모집중(10.18. 금요일까지)입니다.

        참여자 대상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(휴학생 포함)이고 도시, 건축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과 학생들이 참여가능하며,  골목길재생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60초 안에 랩, 춤, 3행시 등 다양하고 자유롭게 표현해주면 됩니다.

       참가자 전원에게는 시상여부 상관없이 참석자 전원 '서울시 골목길재생 홍보 서포터즈'로 임명하여 향후 골목길 재생 관련 행사 등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.